본문 바로가기

글/사진/음악/유머

소문만복래[笑門萬福來]라~~~ 한번 웃고나 삽시다.

1.사람들은 옷을 왜 입을까요?

답 = 저도 그게 불만입니다.

 

2. 지금 고1인데요.지금 보면 담배피고 술많이 먹고 여자랑
맨날 노는 양아치들은 커서 모가 되나요?

답 = 고2

 

3. 오늘 제 생일입니다.그리고 여자친구에게 문희준앨범을
선물로 받았습니다^^부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 헤어지자는 뜻입니다.

 

4. 고3인 남자친구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전 고2거든요..뭐 하룻밤 이딴거 즐하고 진지하게 뭐가 좋을런지.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선물로 좀..

답 = 고3남자친구라...헤어지는게 최고의 선물 아닐까요?


5. 여친에게 가슴사이즈가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B라고 하던데..
근데 B가 큰건 아니잖아요.
근데 만져보면 크거든요.
봐도 그렇고
어떻게 된거죠?

답 = 나도 만져 봐야알것 같은데.

 

6. 설렁탕을 먹으면 설렁해지고.추어탕을 먹으면 추어지면.
목욕탕먹으면 목에다가 욕을 하나요?

답 = 저 28일날 이 놈 만납니다.조회수만큼 존내 패줄게요.

 

7. 원빈이랑 저랑 물에 빠졌어요.
근데 수많은 사람들이 저를 구했어요.
왠지 알아요?


답 = 물이 썩어서 원빈이 죽을까봐.

 

8. 올해중학생이되는데..중학교가면 초등학교랑 틀린게 뭐가
있을까요?

답 = 초딩을 욕할수 있습니다.

 

9. 요즘 영화중에 월미도가 재밌어yo
아니면 내 사랑 JAGO가지?가 재밌어yo

답 = 라스트사물놀이


10. 미용사 언니가 머리를 바보로 만들어났어요.어뜨케요ㅠㅠ
답 = 육체와 정신이 하나되는 순간.

 

11. 오늘 삐삐를 샀습니다.
제 돈모아서 삐삐를 샀습니다.축하해주십시요^^

답 = 여러분 전 오늘 멍청한 놈에게 삐삐를 팔았습니다.
축하해주십시요^^

 

12. 님들아.오늘 저 가출했어요ㅠ춥고 배고파요ㅠㅠ

답 = 돌아와라 준영아!
엄마가 잘못했다.
성인 사이트는 안눌러도 뜨더구나.

 

13. 키스할때 가슴을 만지는 남자는 선수입니까?

답 = 팬티만지면 감독이겠네?

 

14. 저그의 저글링은 왜 링을 안들고 다닐까?
저글 링..아니야?

답 = 프로 토스가 배구 하냐?

 

15. '국회의원'을 다섯글자로 줄이면?
너희들의 창의력을 보겠어

답 = 여기 네글자를 다섯글자로 줄여달라는 바보가 있습니다.

 

16. 귤에서 오줌맛이 난다.껍질을 먹어서 그런가.

답 = 너....오줌맛 어뜨케 아는거냐?

 

17. 안뇽하세요오옹~김애경이에요옹~어머 님들 즈질이양~
김애경씨 성대묘사 똑같죠?
답 = 지랄한다.

 

18. 나보다 잘생긴 세끼들은 다 꿇어!

답 = 천하를 평정할 셈인가..

 

19. 옵햐들하~~~~~~~~~~♡
저를 보면 무슨 미가 떠올라요?
지성미? 세련미? 섹시미?

답 = 니미

 

20. 제가 누군가를 죽였어요.어떻하면 좋죠?
아악~피가 흘러요.제가 모기를 죽였네요.어떻게 하면 좋죠?
경찰서 가나요?제발살려주세요.

답= 경험치 2가 올르셨습니다.

 

21. 노래방가서 노래부르는데..실수로 취소눌르는 x..우라질!

답 = 실수라고 생각하냐?

 

22. 세븐은 왜케 멍청한가요?
맨날 영어로 세븐까지 밖에 못세네.

답 = 원투는 그럼 병신이겠다


23. 내 꼬추는 오이다.ㅋㅋㅋ

답 = 문군한텐 들키지 마시길..

 

24. 얼굴못생기고 옷잘입는거랑.
얼굴잘생기고 옷못입는거랑.
어느게 좋아?

답 = 이쁘고 안입은거

 

25. 흰 빈폴옷 입고 갔는데..온통피..
누가알면 싸운줄 알거야ㅠㅠ

답 = 맞고온건데말야..


26. 안녕? 뭘봐 자식아!!

답 = 모니터 씹세야 
  
27. 세계정복을 하려면.... 무슨대학을 가야할까요...
웃대 제외..... -_-;;

답 = 반지원정대.


28. 오늘 제가 제 전생을 봤거든요..
저는 하늘을 막 날아다니구요
생명체인것같아요...
속도는 느린데 품위있게 날고요...
사냥꾼한테 도망치려다 죽어요
저는 전생에 무엇이었을까요?

답 = 오버로드입니다

 

29. 맞춰보시오
아기가 태어나면 의사가 아기 엉덩이를 왜 때리는지 아시옹?

답 = 생일빵.


30. 어젯밤에 우리아빠가~^^
어젯밤엔 우리 아빠가 다정하신 모습으로 한손에는 크레파스를 사가지고 오셨어요
부럽죠 부럽죠 헤헤

답 = 니꺼라고는 안했다.


31. 참새는짹짹 오리는 꽥꽥 까마귀는 까악까악 비둘기는 구구구
제비는 어떻게 우나요?

답 = 사모님

 

32. 사람들이 저보고 이슬만 먹고 살것같데요 아이 부끄러*^^*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답 = 참이슬이겠지...

 

33. 제가 똥꼬를 긁다가 손에 똥가루가 묻어써여 어케여?ㅡㅡ
어떻게 하져??? 씻으러 가다가 가족한티 들키면 쪽팔린데 ㅡㅡㅋ

답 = 너 지금 그손으로 타자쳤냐?

 

34. 진짜로 어디 피자가 젤맛있나여
도미노..미스터피자.. 피자 헛중에서 도미노피자가 젤맛있다고하는데...

답 = 어느 피자집에도 젤맛은 없습니다.


35. 내일모레까지 표어해가야하는데-_-
교통안전 표어 해야하는데 괜찮은 문구좀 알려주세요ㅎ

답 = 표어내라 하지말고 교통정리 잘좀해라


36. 나는 말이지.. 누구게?

답 = 말이냐 게냐


37. 심각 한 고민이있어요..
저는 진짜 상체는 권상우 일 정도입니다..
하지만 하체가 너무 부실해요
하체 에 지방이 껴서..... 고민 입니다 어떻게 하죠?

답 = 팔로 걸어다녀

 

38. 천국의 계단.
어떻게 끝나게요???

답 = 그동안 시청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39. 지식즐 반장후보 1번 문에릭입니다
제가 반장되면 뭐부터할까요?

답 = 탄핵


40. 제가 오늘 프로포즈 받았는데요
제 손가락에 물한방울 안가게 하겠다네요
호호호. 이게 무슨뜻인줄 아세요?

답 = 씻기지도않고 감금


41. 지금 이시간에 밖에 나가 비를 맞으며 "나는 자유인 이다" 라고 외치면 사람들이 뭐라고 생각할지?

답 = '저 사람 자유인이구나'

 


42. 공부하다가 머리좀 식힐겸 왔습니다
한시간쯤 머리좀 식혀야겠습니다

답 = 나도 한시간이면 식을 줄 알았다. 세시간째 이러고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플탕 어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