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이희망이다

20대 투표율 27% 이제 니들이 당할차례다. 라는 제목의 아고라에 올라온 글



20대 투표율 27% 이제 니들이 당할차례다. 라는 제목의 아고라에 올라온 글입니다.


정말 6.2지방선거 20대의 처절한 투표율이다.

이명박가카가 20대를 위한 반값등록금은 이미 방송에서 자기입으로 공약이 아니라고 부정했다.

왜 저렇게 자신있을까? 등록금이 한학기 500만원으로 오르고 대학재단에서는 대학부지를 용도변경해서 수익임대사업을 하는데도 학생들은 침묵이다.
뉴라이트 총학생회가 생겨나질 않나.....ㅉㅉㅉㅉ

대학이 학원인가? 취직하기전 마지막으로 거치는 최종관문정도라고 생각하는가?

이번 지방선거에서 20대를 위한 공약이 있던가?
한나라당은 50대이상 투표율이 70%육박하니 무조건 노인일자리(공공근로)창출, 노인복지관, 아이들은 투표권이 없으니 무상아동급식은 실시 안하더라

20대를 위한 공략 니들이 투표율이 낮은데 20대를 위한 공약이 있을까?

그래놓고 정치인들은 다 썩었네 똑같네 말할자격이 있는가?
정치무관심화 그건 조중동이 바라는 논리다.

한나라당이 잘못해도 양쪽다 잘못이라고 우긴다.
진보세력이 잘못하면 1면 톱기사 1년동안 우려먹는다.

20대 청춘의 눈엔 뉴라이트나 기회주의 자들을 볼수있는 눈이 있다고 확신한다.

제발 정치에 관심을 가져라 정치의식이 떨어지고 무관심할수록 기회주의자들은 이땅에서 뿌리를 내리고 조중동과 결탁해서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고 평생 부귀영화를 누린다.
이게 그들의 목적이다.

27%선거율은 20대의 미래또한 없다.
한학기 천만원까지 등록금이 오르기를 바라는가?

나만 졸업하면 끝나는가? 그렇다면 당신의 자녀는 몇십년후 2,3천만원의 등록금을 낼자신이 있는가?

언론은 거의 완벽한 고용시장이 형성됐다고 자화자찬을 늘어놓고 실업율이 8년만에 최저로 감소했다고 하는데 20대들은 실감하는가?
취업률 올라간거 보니 투표율 가장높은 50-60대 노인들의 희망근로사업으로 전국 25만명 취업!! 그것도 6개월짜리 임시직 20대 취업률은 오히려 감소 이게 현실이다.

제발 애국심이랍시고 시청에서 날새기로 목터져라 연애인들하고 축구응원하는 개념없는 청춘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너희들의 권리를 당당하게 주장하고 주권을 행사할때 썩어빠진 기회주의자들은 이땅에서 더이상 설길을 잃고 정의로운 정치인들이 너희들의 자녀들과 미래를 밝게 열어줄것이다.
이게 바로 20대가 해야 할 진정한 애국이 아닌가?
선거때는 애인과 손잡고 놀러가고 집에 틀어 박혀서 온라인게임하고 월드컵때는 시청앞에서 미친듯한 응원? 이게 20대가 생각하는 애국인가 다시한번 생각해보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그들은 이땅의 민주주의, 서민들은 관심없다.
오로지 돈과 권력 그리고 대대손손 떵떵거리게 틀을 만드는게 저들의 유일한 목적이다.
한나라당이 보수? 지나가던 개가 웃겠다.
그냥 보수의 탈을 쓴 아무생각없는 기회주의자 집단일뿐이다.
50년동안 한나라당의 역사를 돌아봐라 그들은 국민을 총과 칼로 지배해 왔다.

역사는 우리의 미래를 밝혀주는 유일한 자료이자 교훈이다.
역사를 망각하고 현재만 바라본다면 언젠가는 6.25, 5.18처럼 비극적인 사건, 일본에게 36년이 아닌 영원히 식민지화 되는 일이 금방 일어날수도 있다.

모병제를 노무현 정부가 추진했지만 이정부는 다시 징병제를 강화하고 의무복무기간을 늘리려고 하고있다.

실질적으로 대규모 보병전이 없는 현대전에서는 군대를 직업화 시켜 첨단장비를 다룰줄 아는 인원으로 교체를 해야하지만 아직도 이미친 정부는 현대전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미사일받이 땅개들만 늘린다.
ㅉㅉ 20대여 그대들의 자식이 3년의 병역의무를 하러간다면 눈물이 안나겠는가?
애지중지키운 자식 3년 4년 군복무 늘어난다면 그대들은 기뻐할것인가?

처음엔 복무기간이 단축됨에 따라 신병교육기간을 늘린다고 했다가.........


군 신병교육기간 8~9주로 연장


[아시아경제 양낙규 기자]군 신병교육기간이 5주에서 8~9주로 연장된다.

국방부는 국회 국방위원회에 보고한 '국방업무현황' 자료를 통해 "병 복무기간 단축에 따라 숙련병 감소와 전투력 약화를 우려해 신병교육기간을 5주에서 8~9주로 연장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라고 밝혔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21911110412491

지금 청와대에서는 다시 군복무기간을 늘리기로 했단다.
청와대는 우리 군의 현역병(육군 기준) 복무기간을 재조정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청와대 관계자는 이날 "현행법상 현역 복무기간은 2014년까지 점진적으로 18개월로 줄어들도록 돼 있는데, 이를 어느 정도 선에서 멈추게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천안함사태 이후 출범해 국방 개혁안을 마련 중인 국가안보총괄점검회의는 이미 현역병 복무기간을 24개월로 다시 늘리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