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이희망이다

나의 희망에 대하여...

오늘 나는 과한 음주를 했다.

졸라 취한다.

 

난 혼자인줄알았다.

마음 속으로....,

오늘 부모를 바꾼 문국현 후보 열성지지자를 만났다.

ㅎㅎㅎ사소한 3표라고?

그래 난 어쩌면 올해 들어 제일 기쁜 술을 마셨다.

동혁이랑...

 

동혁이 부모님들[아니다 한분만]은 천박이가 맞다고 했다.

난 아무말 하지않았다.

그들의 세상을 인정하려고...

 

오늘

난 이 동혁이가 말하는 세상 속에서 제일 멋진 술을 마셨다.

동혁아!!!!!

고마워~~~~~~~~~~~~~~~~~~~~~

 

 

난 이렇게 젊은이들이 문국현의 희망을 볼줄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