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세계

'이 대통령 탄 전용기 기체이상으로 회항' 기사 댓글에 담긴 단 하나로 통일된 열망!!! 아깝다.


참으로 이대하신 대통령 가카십니다.

네티즌..... 누리꾼들의 마음을 단 몇줄의 기사로 통일을 시켜 버렸습니다.

아깝다...!!
그렇습니다.
회항한 조종사가 매국노가 되어야하는 대한민국의 현실...

단 한사람이 죽기를 이렇게 거룩하게 기대한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렇게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정말 위대한 가카!!!

이대한 이명박 대통령가카 만쉐이~~~~~!!!

 

 

이 대통령 탄 전용기 기체이상으로 회항

 
네티즌의견 (총601개)


rhapsody0124님  아까비...

 

아핫님  아............ 지금 이 기사보고 나랑 같은 생각 한 사람 추천!! ㅋㅋㅋㅋㅋㅋ

 

지누님  여러분 희망을 잃지 맙시다!!

비행기는 언젠가 또 뜹니다.......

 

여행님  아마 대부분의사람들이 같은생각했겠ㄲ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세상에 얼마나 그랬으면 같은생각을할까.. 이런 평가받기도 힘들듯

 

가이포크스님  기장님 당신을 진정한 매국노로 임명합니다 고유가시대에 비싼 기름버려 희대의 역적을 호위하고... ㅉㅉㅉ 그냥 그대로 후쿠시마로 갈것이지...
 
로펌소속 목사님  각하! 다행중 불행입니다. 다음기회를.....

 

라면함빡쓰님  한 나라의 대통령에 대해 이 정도로 국민들이 평가를 한다는 건...휴..꼬리표만 대통령이로구나...어찌할꼬..

고난의연속님  아쉽;;

 

괜한생각님  하여튼 일생 도움이 안돼요...그 비싼 항공유...니돈 주고 넣어라 띠바...

 

괜한생각님  쉽사리 가셔선 안됩니다...죄값을 치루고 나서 천벌을 받으셔야지요...

 

가빠맨님  떡돌릴 수 있었는데...

 

백야271님  그대로 니뽄으로... 제발!!!

 

정의사회구현님  흠 다들 나랑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건가?

 

ddcc님  좋은기회~였는데^*^

 

계백님  그냥가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슷호퍼님  아...비행기 마저도 애국을 하려 하는구나.. 아님 이름모를 어느 애국자의!?.....아깝다...정말 아깝다..................

 

hun님  니 고국으로 가라. 한국은 한국인이 알아서 할테니 넌 니 나라로 가라. 

 

일신우일신님  흐미 아까비라... 기름값 비싼데 회항까지 할 필요가 있었나?

 

오코님  이런 씨~~~~ 확실하게 해야쥐~~~

 

김태훈님  쩝

 

생얼의달인님  축구로 따지면 골대 맞춘 것이나 비슷해...아깝다

 

카이님  꽝.. 다음 기회에..

 

내일은희망님  너무들 실망하지 마셈 시작이 반입니다.

 

whanny10님  정비사가 구국의 결단을 한 듯 한데...수포로 돌아갔군.

 

메모리님  노무현 대통령이 자기가 아닌 후대 대통령을 위해 전용기 도입하자고 했을 때는 지. 랄 발광하며 전용기 반대했던 게쉑들이 툭하면 해외로 나가며 잘도 타고 다니네. 일본 센다이 쓰나미 쓸고 간 폐허 한가운데로 가서 쿡 쳐박혀라. 그냥.

 

545일행복님  아깝다 제2의 광복절이었을텐데 비행기야 다음에는 꼭이다 부탁한다

 

죽음에 나라님  분명 노무현 전대통령 임기 기간에 에어포스1 새거 한대 사자고 했는데 딴날당 반대로 무산되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니네 딴날당이 수천억 써가면서 빌린 에어포스1이 저따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빌린게 저래; 시박 ㅋㅋㅋ

 

무등산호랑이님  진짜 아깝다.....

 

풀그린님  아깝다........이런 민심을 왜 모르는지...

 

물병든남자님  떡돌릴수있었는데

 

솔님  연료를 왜버리냐! 문제가 발생돼서 꼬실라 뒤져도 슬퍼할사람 하나없는데..!

 

anomie님  너므너므 아깝스므니다~~ 뭐가?? 기름이?? 크크크..

 

행복찾기님  오늘 왜 이렇게 짱나는 기사만 실리지...허무하네. 로또 1등 놓친 느낌이야... 에혀...

 

얼음꽃나무님  또 실패한거냐? 그나저나 기름값도 비싼데 역대 대통중 궁민들 세금으로 해외방문 최다기록 세우고 발꼬락에 다이아 끼워서 들어오시고(국제교역량증가 이바지) 그것도 모자라서 공중에 항공유를 뿌리시고... 아무튼 망조가 들게하는데 큰 공헌을 세우고 계십니다. 다음엔 한번에 꼭~~~ 가시기를 기대합니다.

 

하늘은님  기름은 왜 버리는데...

 

니르바나님  아까비...아까비...

 

Miyavi님  젠장...

 

헌터님  기름값 아깝다 vs 아~! 정말 아깝다... 전 기름값 아깝다의 심정으로 들어왔는데 들어와서 보니 "아~! 정말 아깝다.."군요...

 

행복찾기님  아이띠발

 

최틀러님  개인적으로 궁금합니다 대통령께서는 지진이 난 이 시점에 왜 비행기를 타셨는가

 

 

기사 보기 http://media.daum.net/politics/president/view.html?cateid=1002&newsid=20110312231810632&p=yonhap

댓글 보기 http://media.daum.net/politics/president/view.html?rMode=list&cSortKey=rc&allComment=T&cateid=1002&newsid=20110312231810632&p=yonh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