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과학/기술

3.1절을 맞아 궁금해지는 북한 핵기술, 과연 어느 정도일까?

 

 

 

<3.1절을 맞아 궁금해지는 북한 핵기술, 과연 어느 정도일까?>

 

[민족의소리]라는 사이트에 실린 많은 글 중에 아래 3개의 글을 읽어보면 북한이 미국은 물론 세계 어느나라도 가지지 못한 최첨단 핵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내용이 실려 있습니다.


계룡도령이 20년 전 쯤인가에 읽은 명상과 수련에 관한 책 중에서 본 적이 있는 지구를 죽이는 방사능을 내뿜는 핵기술이 아닌 지구환경에 아무런 해악을 끼치지 않는 방사능 발산이 없는 핵, 발산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융합하여 사라지는 핵 기술을 북한이 개발해서 발전시키고 있다는 이야기를 접했었는데 그 기술들이 현실적[?]으로 드러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신문과 방송에서 읽거나 들을 수 없는 내용들이지요.  

과장된 주장인지 정확한 주장인지 계룡도령의 지적 기술적 수준으로는 조저히 알 수가 없지만 대한민국의 그 어떤 사람은 이해하고 공감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그 어떤 사람이 찾지 못했을 수도 있는 정보나 글이 아닐까 해서 여기에 올려 봅니다.


글의 내용이나 문맥, 표현을 빌어 보면 아마 북한 언론이나 방송 내용을 소개한 듯 추측이 됩니다.

 

내용이 일반적이지 않아 다소 생경하고 어려울 수 있겠지만 한번 읽어 보시지요.

 

▲ 북한이 수소폭탄의 원천 기술인 핵융합 개발에 성공했다고 발표 <사진:예정웅 자주논단 인용>     © 민족의소리자주역사신보편집부

 

[광명성 3호 2기 극궤도 진입 성공의 의미- 다음 순서는 우주함대나 우주전함 (UFO)가 드디어 인류에게 곧 공개될 것을 예고?]
고속 플라즈마 증식로 엔진이란 작은 핵융합로를 가르키는 말이다. 미국도 없고 중국, 러시아도 어느 국가에도 없는 5차원의 환상적인 엔진이다.

http://www.hinews.asia/sub_read.html?uid=2144§ion=sc1

 

[북 과학자들, 21세기 핵융합시대를 열어놓아 ①]
북은 2000대부터 최신형 잠수함, 전투함, 위성로켓과 대륙간탄도미사일, 이온비행체와 우주함선(UFO)등 중요한 모든 국가전략무기 체계에 핵 융합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http://www.hinews.asia/sub_read.html?uid=2222§ion=sc9

 

[북, 세계최초로 핵융합전자폭탄시험 했을 것]

우리의 핵은 정의의 선택이며 인류의 진정한 평화이다. 그것은 제국주의에 대한 최고의 징벌이며 천년 한이 맺힌 분노와 증오의 산 한이다. 핵은 누가 쥐는가에 따라 그 사명과 결과가 다르다. 
http://www.hinews.asia/sub_read.html?uid=2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