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사진/음악/유머

박지성과 이명박의 차이점 1,2,3탄



박지성과 이명박의 차이점 1,2,3탄


 

 

 

- 1탄-

 

박지성을 보면 피가 힘차게 솟는다

이명박을 보면 피가 거꾸로 솟는다

 

박지성을 보면 주먹을 불끈쥐게 된다

이명박을 보면 주먹을 내리치게 된다

 

박지성을 보면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명박을 보면 괴성을 자아내게 한다

 

박지성을 보면 밤잠을 설치게 한다

이명박을 보면 단잠도 다깨게 한다

 

박지성을 보면 안타까워 소리친다

이명박을 보면 분통해서 소리친다

 

박지성을 보면 보기만해도 흐뭇하다

이명박을 보면 보기만해도 짜증난다

 

박지성을 보면 새티비를 장만하고 싶다

이명박을 보면 새티비를 깨부수고 싶다

 

박지성을 보면 영국으로 여행가고 싶다

이명박을 보면 영국으로 이민가고 싶다

 

 

- 2탄 -

 

박지성을 보면 원자력을 얻은듯 에너지가 넘친다

이명박을 보면 원자탄을 맞은듯 피곤함이 넘친다

 

박지성을 보면 애들이 커서 저렇게 됐음 좋겠다

이명박을 보면 애들이 커서 저렇게 될까 겁난다

 

박지성을 보면 가슴이 뿌듯한게 좋다

이명박을 보면 가슴이 총맞은거 같다

 

박지성을 보면 항상 본분에 충실한다

이명박을 보면 항상 본분을 망각한다

 

박지성을 보면 붉은함성이 떠오른다

이명박을 보면 촛불시위가 떠오른다

 

박지성을 보면 골 넣을때 온나라가 들썩인다

이명박을 보면 골 때리고 온나라가 들끓는다

 

박지성을 보면 영국에서 한국인임을 알아줬음한다

이명박을 보면 영국에서 일본인으로 알아줬음한다

 

 

- 3탄 -

 

박지성을 보면 골문을 향해 힘차게 돌진하고 뛴다

이명박을 보면 골통을 향해 힘차게 돌던지고 싶다

 

박지성을 보면 항상 상대방의 뒷통수를 친다

이명박을 보면 항상 국민들의 뒷통수를 친다

 

박지성을 보면 한국인의 긍지가 늘어간다

이명박을 보면 한국인의 거지가 늘어간다

 

박지성을 보면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준다

이명박을 보면 말만하고 배신으로 보여준다

 

박지성을 보면 세계인의 찬사를 받는다

이명박을 보면 국민들의 뭇매를 맞는다

 

박지성을 보면 비행기 일등석을 주고싶다

이명박을 보면 비행기 화물칸도 뺏고싶다

 

박지성을 보면 영국인들에게 자랑하고 싶다

이명박을 보면 영국인들에게 선물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