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먹거리이야기

'면역력 증진시키는 천연소금은 만병통치약' 만성질병에서 벗어나려면 소금을 섭취해야 한다.

 

 

만성질병에서 벗어나려면 소금을 섭취해야 한다.

 

 

4, 면역력 증진시키는 천연소금은 만병통치약

 




소금을 적절히 섭취하면 물을 섭취하게 되고, 물을 적절히 섭취하게 되면 세포와 각 기관에 수분이 적절하게 보충된다.

몸에 수분이 보충되면 위궤양이나 두통, 관절염, 디스크, 백내장 등은 쉽게 치유되고, 피부도 윤택하게 재생된다.

 

소화액인 위산의 주요원료는 소금이다.

천연 소금은 위액과 췌장액의 주요성분이며 장내의 좋은 박테리아를 성숙시켜 주며, 음식물을 분해하고, 부패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단백질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천연의 나트륨이 필요하다.

따라서 인체에 염분이 부족하면 대사기능이 약해지면서 면역체계는 급격히 무너지고, 체액에서 염분이 10퍼센트만 부족해도 사망에 이르게 된다.

그리고 소금섭취가 부족해지면 위산을 분비하지 못해 음식은 체내에서 대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위궤양으로 고통 받게 된다.
이때 위궤양을 치료하기 위해 합성물질로 된 제산제를 장기 복용하면 위암이나 간암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아진다. 

그리고 소화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포도당이 부족해진다.

포도당은 뇌세포가 활동하는데 필요한 유일한 에너지원이다.

따라서 합성 마약(향정신성의약품)인 프로작을 처방하는 우울증이나, 역시 합성 마약인 리탈린을 처방하는 주의력결핍증후군 등은 소금을 적절히 섭취하면서 햇빛을 자주 쬐면 쉽게 치유된다.

 

소금의 부족은 위궤양과 포도당 부족을 불러 오고, 포도당이 부족해지면 뇌세포의 활동이 둔화되면서 두통, 우울증, 민감증, 정신질환 등이 나타나면서 결국 폭력적인 행동과 치매를 유발하게 된다.

 

또한 포도당이 부족해지면 인체는 스스로 당분을 찾게 되고, 이 때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가공식품에는 아스파탐이나 글루타민산나트륨(MSG), 정제 설탕 등이 다량 들어 있어 뇌세포의 파괴를 가속화시킨다.

따라서 뇌세포를 정상으로 회복시키기 위해서도 소금의 적절한 섭취는 반드시 필요하다.

심장, 혈관과 같이 단 한 순간도 쉬지 않고, 평생 동안 활동하는 기관의 신축력도 소금의 전위차를 통해 조절된다.

신경의 전기 작용에 의한 신호전달과 심장이나 혈관 등의 수축과 이완작용, 그리고 신장 등 조직 내에서의 삼투압 작용은 소금에 들어 있는 천연 나트륨에 의한 작용이다.

 

그리고 혈압은 심장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여기서 과일과 채소, 천연물, 천연소금, 천연식초 등을 통해 칼륨을 충분히 섭취하여 나트륨과의 비율을 1:1로 유지하면 혈압은 정상적으로 관리된다.

우리의 세포는 주요성분이 수분으로 세포 내의 주요물질은 칼륨이고, 세포 밖의 주요물질은 나트륨(물론 천연의 나트륨)이다.

이들 칼륨과 나트륨이 균형을 이루며 근육, 신경, 혈압을 포함한 전체 몸의 기능을 가능케 한다.

 

하지만 체내에 염분 농도가 줄어들면 면역력이 급속도로 파괴되어 체온이 낮아지고 산성도 ph7.4를 유지할 수 없으며, 신장기능이 무너지고, 혈관이 부식되어 신부전증, 심장질환, 관절염, 암 등 각종 만성질병이 나타나게 된다.

즉, 대부분의 질병자는 저체온증을 보이는데 이는 소금 섭취를 줄여 자연치유력이 약해진 결과다.

 

현대인에게 급증하는 만성피로증후군이나 천식, 위궤양, 만성두통, 관절염, 디스크 등은 저염식으로 인한 탈수현상 때문에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들이다.

 

많은 사람들이 가공식품을 통해 독극물인 합성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반면 채소와 과일, 소금 등의 섭취를 줄여 나트륨과 칼륨의 조화가 깨지기 때문에 고혈압과 신장결석, 심장질환, 뇌졸중 등이 발병한다.

 

신장결석을 조절해주는 칼륨과 칼슘, 마그네슘은 채소와 과일, 천연소금, 맑은 물 등에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보충제를 복용할 필요는 전혀 없다.

 

모든 보충제는 석유폐기물에서 추출해 분자구조를 변형시키는 합성물질이기 때문에 면역력을 크게 파괴한다.

  

그런데 중요한 사실은 인체의 면역력을 회복시키고, 각 조직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기 위해 좋은 소금의 적절한 섭취가 반드시 필요하지만, 또한 탈수를 막기 위해 맑은 물을 적절하게 마셔야 한다.

소금과 물은 반드시 함께 행동하기 때문이다.

현대인이 물을 적게 섭취하는 까닭은 주류의사들의 거짓 주장에 세뇌되어 소금을 적게 섭취하기 때문이다.

“충분한 소금과 충분한 물로 건강을 지키자.”

 

소금과 물은 아무런 부작용이 없으면서 대부분의 질병을 치유해 주는 만병통치약이다.

 
우리나라에서 소금 연구자로 유명한 정종희는 그녀의 책 ‘생명의 소금’에서 혈당수치가 500을 넘어가 현대의학에서 포기했던 한 환자를 천연소금인 죽염과 천연효소, 천연음식으로 완치시킨 일화를 소개한다.

그 환자는 10년 이상 혈당저하제를 복용하며 현대의학으로 치료하려고 했지만 약의 부작용으로 면역체계가 무너지면서 혈관, 신장, 심장 등 모든 조직이 무너져 겨우 생명만 힘겹게 이어오던 상황이었다.

마침내 죽염과 천연음식으로 한 생명을 살려낸 그녀는 오히려 자신을 믿고 따라준 그 환자에게 감사하다고 말한다.

 

그녀 역시 현대의학에서 말기암으로 2개월밖에 더 살지 못한다는 시한부판정을 받은 환자였지만 죽염과 전통의학인 뜸으로 암을 치료하고 30년이 지난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 한 때 소금이 들어 있다는 이유로 대한의사협회에서 발암물질 목록에 포함시켰던 김치는 마늘, 생강, 고추, 부추, 파 등 항암성분이 풍부한 양념을 사용하며, 건강에 유익한 유산균이 풍부하고 각종 비타민, 칼슘, 인,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도 풍부한 발효음식이다. 게다가 소금도 적절하게 들어 있어 자연치유력을 회복시키는 작용을 크게 한다.

 

* 비만, 고혈압과 심장질환, 당뇨병, 각종 암 등 만성질병이 급증하는 까닭은 현대의학의 거짓 연구로 인해 천연소금 대신에 소금이 아닌 염화나트륨이나 나트륨을 과다 섭취하기 때문이다. 현대의학에서 '가장 순수한 소금'이라고 추천하는 정제염인 나트륨은 가공식품, 특히 라면이나 스팸 등에 다량 들어 있다.

* "만성질병에서 벗어나려면 소금을 섭취해야 한다."의 자료는 '그들은 어떻게 권력이 되었는가'와 '병원에 가지 말아야 할 81가지 이유', '의사를 믿지 말아야 할 72가지 이유' 그리고 1월 초에 출간될 '우리는 지금 석유폐기물을 마시고 있다'는 책의 내용을 다시 종합, 정리해 서울시의 저염식정책을 변경하게 하기 위한 정책자료로 제출된 내용의 일부입니다.

 

 

 

 

 

 

 

 

 

 

 

혹시 백제의 고토에 사시거나 블로그를 운영하세요?

카페에 가입해서 우리 사는 세상을 함께 행복하게만들어요~~~!!!

블로그기자단 / 체험단 / 팸투어 모집 정보 제공

http://cafe.naver.com/bjpba

 

 

 

[2014년 12월 30일 2014년을 보내며 만병통치약이랄 천일염을 이야기 하며 계룡도령 춘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