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온엑스 ReOn-X]
출력증강으로 연료절감하고
출력향상을 통해 연비절감을 한다는 냉각수 첨가제 리온엑스
그 효과를 한번 느껴 볼까요?
얼마전 계룡도령이 가입되어있는 블로슈머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무표체험단 행사가 있으니 참여하라고...
냉각수에 넣는 연료절감제로 한번 넣고 2년 내내 출력증강 효과가 있다는 리온엑스(ReOn-X)를 체험하고
사실 그대로 포스팅을 하는 조건인데 모집인원이 20명으로 그 중 계룡도령도 포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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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를 운용하면서 기름값 걱정을 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치솟는 기름값을 보면 유류비 걱정은 안할래야 안 할 수 없는 실정인데,
1리터당 2,000원이 넘는 휘발유와 1,800원을 넘어선 경유의 가격에 연료 절감에 대해 고민해 보지 않았다면
그 사람은 아마도 대한민국 1%의 삶을 사는 사람일 것입니다.
[다들 그렇겠지만 계룡도령도 그렇게 살고싶어요!!! ㅠ.,ㅠ]
운전 방법을 바꾸어서 자동차 운전의 효율성을 높여서 연료를 절약한다는 것도 분명한 한계가 있고,
기구나 첨가재를 통해 연비 향상을 기대하기도 하지만
실제적으로 얼마만큼의 효율이 있는지는 알 수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냉각수 첨가제 형식으로 나온 연비 개선제인
리온엑스(ReOn-X)의 체험단에 손을 번쩍 들고 참여했습니다.
어떻게든 최소한이라도 연료 절감 효과는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천년넷의 리온엑스(ReOn-X)는 불가시광선 증폭장치에 의해 탄생한
세계적인 신기술의 냉각수 첨가제[원적외선 용해수]라고 하며,
그리고 “뉴욕 세계 발명 전시회 금상 수상”, “발명의 날 대통령상 수상”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연료 절감이라는 말만 들어도 기대를 하게 되는데
지난 20일 드디어 계룡도령의 토굴로 택대가 도착을 합니다.
상자를 열고 보니 연료입자를 미립, 균질화 시켜 연료효율을 상승시키고,
냉각수 클러스터도 미립화 시켜 냉각효율을 증대시켜
열손실로 발생하는 연료의 비 효율적인 부분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하니
기대가 높은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
도착한 리온엑스[ReOn-X]의 용량은 400ml입니다.
계룡도령의 애마인 테라칸에는 대충 생각하니 2병이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단순한 계룡도령의 추측일 뿐임]
도착 한 것이 한병이니 이번에 새차를 장만한 아들의 자동차 쉐보레 크루즈에 넣기로 하고 잘 보관해 두었습니다.
추석 명절을 맞아 아들의 쉐보레 크루즈를 타고 함께 고향인 부산의 부모님댁에 다녀오기로 했으니
그날 출발할 때 넣고 장거리를 달려 테스트 해 보기로 한 것이지요.
^^
(주)천년넷 웰피아닷컴의 리온엑스에 나와있는 리온엑스의 주입효과는
완전연소를 유도하여 주행시 소음이 감소하고 운전감각이 부드럽다.
출력이 5~20% 향상되어 오르막 주행이 순조로워진다.
주행 시 액셀을 종전보다 덜 밟아도 종전속도 주행이 가능하다.
차량 배기가스가 감소(38~94%)하고 내부 냄새가 제거되어 쾌적하다.
연비가 5~35% 향상된다. (시내주행보다 국도, 고속도로가 효과가 큽니다.)
냉각수 교체 시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리온엑스 한번 주입으로 2년)
추석 연휴를 맞아 드디어 부산으로 출발하는 날...
딸과 아들이 함께 공주대학교 자연대 앞에서 만나 리온엑스를 넣고 출발하기로 했습니다.
자~~~
그러면 어떻게 주입하는지 꼼꼼히 챙겨 볼까요?
뚜둥...
아들의 새차인 크루즈의 뱃속입니다.
새차 답게 깨끗한 모습으로 잘 정돈된 엔진과 부품들이 한눈에 들어 옵니다.
적당량의 냉각수를 뽑아내기 위해서 수동 펌프도 준비하고 주입 준비는 끝이 났습니다.
^^
그.런.데...
요즘 생산되는 신형 차량이라서 그런지 라디에이터에 붙어 있어야 할 냉각수 주입구가 보이지 않습니다.
헉!!!
보세요...
없습니다.
ㅠ.ㅠ
그레서 직접 냉각수 라디에이터에 넣는 것 보다는 효과가 좀 느리기는 하겠지만 냉각수 보조통에 넣기로 했습니다.
냉각수 보조통은 열팽창이나 오버히트할 경우 냉각수가 넘어 보관되는 것으로
부족한 냉각수를 보충해 주기도 하는 역활을 하는 곳으로
새차인 관계로 순환이 무척 더딜 것으로 생각되어지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ㅠ.ㅠ
적당량의 냉각수를 뽑아내고 드디어 리온엑스를 부었습니다.
아무 색도 없고 그냥 투명한 액체상태인 리온엑스를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다 넣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남은 부동액과 섞인 냉각수를 버릴 곳이 없어
다시 보조 냉각수통에 넣었더니 최대 눈금을 조금 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아무 곳에나 버려서 환경을 오염시키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습니다.
^^
주유소에서 휘발유를 가득 넣고 이제 분격적으로 부산을 향해 떠나갑니다.
자~~~ 같이 출발하실까요?
^0^
연료를 가득채운 상태에서 주행게이지에는 총 주행거리가 6,782Km로 나와있습니다.
공주에서 유성 IC로, 호남고속도로에서 벗어나 대진고속도로를 통해 부산으로 가는 길을
티맵[T-map]이 빠른 길이라고 알려 줍니다.
처음 유성에서 호남 고속도로로 접어 들 때
꽉 막혀 서행하는 차량을 보고는 제대로 귀성정체를 맛보게 될 듯한 공포를 느꼈으나
대전순환도로로 접어 들자 아래의 사진처럼 탁 트인 도로가 나타납니다.
ㅎㅎㅎ
잠시 긴장을 했었습니다.
ㅋㅋㅋ
딸 아들과 즐거운 이야기도 나누고 허허 웃으며 달리는 자동차...
너무 행복한 여행 아닐까요?
그렇게 부산까지 크게 막힘없이 순조롭게 갔다가,
다시 이곳 공주로 별 막힘없이 돌아왔습니다.
그 과정에 부모님도 만나뵙고 차례도 지내고 딸 친구, 아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참으로 많은 즐거운 일들이 있었습니다.
^^
공주에 도착하니 총 주행거리가 7,473Km로 변해 있습니다.
처음 출발할 때 6,782Km였으니
리온엑스를 주입하고 달린 거리는 총 691킬로미터가 됩니다.
연료비는 휘발유 리터당 1.987원 기준으로 약 9만5천원 정도가 소요된 것 같은데,
대충 계산해 보니 리터당 15킬로미터 정도로 달린 것 같습니다.
냉각용 라디에이터에 직접 주입한 것도 아니고
보조냉각수통에 넣은 것이라 아직 제대로 혼합이 된 것인지 알 수가 없으니
성능 비교를 하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더구나 계룡도령의 차량도 아니고
아들의 자동차이니 연료 절감 등의 성능에 대해서는 더욱 더 모르는 상태이지만,
아들도 연료 절감에 대해 큰 기대를 하는 모습이었는데,
앞으로 주행하면서 느껴보고 계룡도령에게 알려 주기로 하였습니다.
^^
하지만 여러가지 특허증이나 성능검사표를 통해 추론해 본다면 당연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동차는 무조건 빨리만 가려고 만들어 진 것만은 아닙니다.
다들 잘 아시죠?
^^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인 운행을 위해서는 연료를 절감하는 운전법을 몸에 익혀서 습관화 되어야 합니다.
아래에 자동차의 연비를 높여서 운행하는 가장 기본적인 내용을 올려 보았습니다.
기름 한방울 나지 않는 나라 대한민국!!!
치솟는 유가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대중교통 이용도 중요하지만
연료를 절약하면서 운행하는 마음가짐도 큰 몫을 하리라 생각합니다.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리온엑스 주문하려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천년넷. 웰피아닷컴 [http://www.welpia.com]
승용차의 경우 79,000원에 판매되는 리온엑스 1병을 구입해 주입하면
2년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리온엑스를 주입하면 5~35%의 연료절감효과가 있다고 하니
그냥 15%정도만 절감 효과를 인정하드라도 상당한 이득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계룡도령의 아들을 기준으로 1주일에 40리터 정도의 휘발유를 사용한다고 본다면
일주일에 약 6리터 정도가 절약될 것으로 보입니다.
휘발유 가격을 2,000원으로 본다면 1주일에 12,000원이 절약됩니다.
한달이면 약5만원 정도이니 2달만에 투자원금은 회수된다고 보여집니다.
ㅎㅎㅎ
그러면 남은 22개월은 매달 5만원 정도를 절약하는 것이니 괜찮은 투자 아닌가요?
^^
본 리뷰는 블로슈머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작성한 것으로
과학적인 시험이 아닌 개인의 주관적인 리뷰임을 밝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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