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기/이벤트

키크는 성장호르몬 과학 "프로스펙스 GH+ 운동화"로 빨리 시작하세요!!!

 

 

 

내 키는 168센티밖에 되지않는다.

 

왠 뜬금없는 키 이야기냐고?

우리의 그 시대에는 키가 큰 것이 자랑이 아니었다.

키큰이는 싱겁다느니, 작은고추가 맵다느니...

사실 키가 작으면 여러가지 이득이 많다.

첫째는 옷이나 침대 등 소비재의 크기가 작아도 되니 경제적이나 지구 환경적으로 큰 도움을 주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지금은 시대가 변했다.

경제적인 측면 보다는, 환경적 측면 보다는 큰키를 멋지게, 훌륭하게 본다는 것이다.

큰키가 모든 부분에서 기본적인 경쟁력이고 능력으로 인정받는 시대인 것이다.

 

이성간에도, 회사의 입사 면접이나 키가 업무 능력보다는 먼저 눈에 뜨이는 부분이니 선입견에서 앞서 나간다.

 

키 작은 나는 그나마 이 시대에 태어나지 않은 것이 어쩌면 다행이다.

ㅎㅎㅎ

 

우리의 키는 어떻게 자랄까?

 

키는 성장호르몬에 의해 내부조직이 자극을 받아 뼈와 근육 조직의 발육이 촉진되어 키가 커지는 것이다

이 성장호르몬은 뇌의 시상하부에서 만들어져 혈액을 통해 전신으로 운반되어 그 이름과 같이 몸의 성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다시 말해 성장호르몬은 키를 자라게 하는 것과 깊은 연관이 있는 호르몬이다.

즉 성장기에 이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킴으로 해서 키가 충분히 자라도록 하는 것이 참으로 중요하다.

 

그러면 이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첫 번째는 수면을 통한 성장호르몬 분비에 의한 성장이다.

우리들은 해가 뜨는 아침에 깨고 해가 지는 어두운 밤에 잠을 잔다.

이는 최근에 밝혀진 뇌 속의 시상하부에 약 1미리 미터크기의 초소형 ,고성능의 생체시계가 있다는 것이 밝혀 졌다.

이 시계는 아침에 햇빛을 받으면 눈으로 망막을 통해 생체시계가 작동 되는데 그 후 약 15시간 후에 어두운 곳에 있으면 졸음을 오게하는 멜라토닌이라는 호르몬이 송과체에서 분비 되며 이 때 잠을 자게 되면 약 1시간 후 가장 깊은 잠에 들게 되고 이 때 성장호르몬이 분비된다고 한다.

사람은 보통 하룻밤에 2가지 종류의 잠을 자게된다고 한다.

하나는 뇌를 위한 수면인 논렘수면으로 깊이에 따라서 1.2.3.4단계로 나누며 가장 깊은 논렘수면의 4단계에서 대뇌의 피로를 풀어 주고 성장호르몬도 다량 분비된다고 한다.

또하나는 논렘수면의 깊은 잠에서 점차 잠이 얕아지면 4.3.2단계를 거쳐 꿈을 꾸는 잠인 렘수면이 되는데 렘 수면은 잠이 든 후 약 1.5시간만에 나타나며 이 잠은 뇌는 거의 각성에 가까우나 몸은 근육을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풀어져 있게 되는 이 잠을 몸을 위한 잠이라고 하며 이 때는 잠에서 깨기 쉬우며 깨어나도 대체로 몸이 경쾌하다고 한다.

 

 

논렘수면과 렘수면은 한 세트로 되어 약 1.5시간맏 교대로 나타나게 되는데 하룻밤에 약 4-6회 정도를 반복하면서 아침을 맞이 하게 된다.

성장호르몬은 잠들고 약 1시간 후부터 나타나며 다시 다음 사이클인 1.5시간 후에 나타나기 때문에 보통 잠들고 3-4시간이 사장 중요하다고 한다.

 

그러므로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은 늦은 밤까지 자지 않으면 성장호르몬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아 심신의 성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성장기에 성장호르몬을 충분히 분비시키려면 무엇보다 아침에 정확한 기상과 저녁의 적정한 시간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또한 깊은 잠을 자야한다.

 

두 번째는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을 위한 고른 영양소 섭취에 의한 성장이다.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을 위한 음식에는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우유, 치즈와 뼈째 먹는 생선인 멸치나 뱅어포 그리고 식물성 던백질의 보고인 두부가 있고 잘 알려지지 않은 버섯과 철분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다시마, 시금치 당근 귤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성장기에는 이러한 영양성분을 섭취하는 시기도 중요한데 그것은 한창 활동할 시기에 영양공급을 충분히 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성장 호르몬의 분비 시기를 생각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즉, 저녁식사 시간에 단백질과 칼슘이 충분히 든 음식을 충분히 먹던지 자기 전에 흡수가 좋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품이나 따뜻한 우유 등을 섭취한 후 잠 들게 되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다.

 

세 번째는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을 위한 운동에 의한 성장이다.

운동에 의한 성장에 앞서 성장판과 성장호르몬은 어떤 사이인지를 먼저 알아보자

성장판은 말 그대로 뼈를 자라게 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직립 보행을 하는 인간에게 있어서 육체가 자란다는 것은 먼저 각 부위의 뼈가 자라고 이에 따라 근육이 함께 자람으로 해서 키라는 모습으로 표현되어 균형이 잡히며 자라는 것이다.

성장판은 손,발, 척추 등 관절을 구성하는 거의 모든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골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로 이 부분이 성장호르몬의 작용을 받아 뼈를 구성하는 새로운 세포가 만들어지며 뼈의 길이성장을 담당하는 것 이다.

즉 성장판이 얼마나 열려 있는가를 통해 일반적으로 얼마나 더 자랄 수 있는지를 가늠해 볼 수 있는 것이다.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을 위한 운동에는 달리기와 같이 지속적으로 적당한 충격을 성장판에 줄 수 있는 운동이면 모두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중에 특히 농구나 축구같은 구기종목과 근력운동 위주인 수영, 댄스 등이 있고 몸의 균형과 순발력을 높여주는 걷기, 자전거타기, 줄넘기, 태권도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역도나 보디빌딩 같은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이렇듯 성장에는 여러 가지 복합적인 요소가 결합해 키라는 결과물로 나타나는 것이다.

 

하지만 요즘 성장기학생들의 현실은 초등학교부터 특목학교로의 진학을 위해 입시지옥에 휘둘리느라 충분한 운동을 하기는 어렵다.

 

이럴 때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을 위한 운동화가 있다면?

자랑스러운 한국의 기업 프로스펙스에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아이들의 신장 발육에 도움을 주는성장용 아동화듀플렉스 보이’와 '듀플렉스 걸'을 개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듀플렉스보이는 신발 바닥에 성장칩(GH+)을 장착해 걷거나 달릴 때 자연스럽게 성장판을 자극하여 성장 호르몬이 분비되는 효과를 발휘하도록 일정 경도의 반발 탄성을 지닌 고무와 망사형태의 유리섬유로 이루어진 5층 구조의 부하조절체를 신발 바닥에 적용해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증대시키는 효과를 나타내도록 하였다.

 

이미 서울대학교 스포츠과학연구소로부터 임상 실험을 통해 청소년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를 얻어낸 바 있고 ISO인증까지 취득해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한다.

 

보통 성장기에는 걷거나 달리기 등 일상적인 운동만으로도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는데 듀플렉스보이는 바닥에 내장된 구조체가 호르몬이 가장 왕성하고 안전하게 분비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듀플렉스 보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듀플렉스 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임펄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은 영양공급이나 생활 환경의 향상으로 국민 평균신장이 크게 향상되었다.

하지만 혹시 내아이가 평균신장 이하가 될까? 많은 학부모들이 고민하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학업에도 지쳐 집으로 파김치가 되어 돌아 오는 아이들을 보며 공부에 밀려 운동을 소홀히 할 수 밖에 없는 현실에 한숨만 내쉬게 된다.

 

한숨만 쉰다고 해결될 일은 아니다.

 

하지만 적극적인 부모라면 좀 더 깊이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우리가 자랄 때야 없어서 못먹고 없어서 못입었지만 지금은 웬만하면 먹고 입는 걱정은 적지않은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의 작은 키가 걱정이시군요?
아이들의 키를 크게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바로 성장호르몬 입니다. 성장호르몬은 뼈의 길이 성장과 근육의 증가 등 성장을 촉진하는 요소 입니다. 이 성장호르몬은 운동이나 충분한 수면을 통해 자연적으로
분비되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의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성장호르몬
과학 GH+와 빨리 시작하세요. 프로스펙스
GH+는 일상적인 운동과정에서 지나치게 큰
충격을 1차로 흡수, 분산시켜 부상의 위험을
제거하고 생성되는 성장호르몬의 양을
자연스럽게 최대로 극대화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신발입니다.
일반적으로 지면과의 충격이 운동 중 부상을
일으키는 원인이라고 알려져 왔으나
최근의 연구 결과들을 보면 “뼈에 적절한 힘을 가해줄 때
성장호르몬이 촉진된다”는 사실과 “Jumping” 형태의 운동이 걷거나 달리기보다 신장
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새롭게 발견되고 있습니다. 즉, 운동 시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면서 지면 충격에 의한 외부 충격을 잘 흡수하고 적절한 부하를 다리에 전달하는 것이
뼈의 성장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연구결과를 토대로 프로스펙스가 개발한
신발 GH+는 서울대학교 스포츠 연구 센터와 녹십자를 통해 각각 임상실험을 하였으며,
임상 실험 결과, 키를 크게 하는 성장호르몬이 일반 신발을 신은 아이보다 월등히 많이
분비된다는 연구결과를 얻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GH+는 신발의 후족에 장착된 성장칩이
바닥에 닿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신체로
전달하여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극대화시켜 키를 크게하는 고기능성 신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장칩 (부하조절체)
신장성장을 위해 발뒤꿈치 부위에 장착하여 신체로
부하(충격)를 전달시켜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증대시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소라이트 3중 경도 인솔
오렌지색의 고경도 EVA 및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D 힐컵(Heel Cup) 구조는 발을 감싸주어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이 발 전체로 분산되어
들어 오도록 하여 착화감 및 안전성을 증대시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PU 플레이트 (압력분산체)
발허리와 뒤꿈치 부분에 고경도 플레이트를 장착하여
러닝 시 발생하는 불규칙적이고 편중된 충격을 고르게
분산시켜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학부모 들이여 적극적으로 나서 보자.

자랑스러운 한국의 기업 프로스펙스에서 이러한 학부모들을 위해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또한 여러가지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이에 적극 참여해 보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명에게 GH+ 무료 체험의 기회를,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드립니다. 아이의 성장에 대한 방법을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상 키를 확인하시면, 엄마와 아이 50쌍을 선정하여
성장호르몬 과학교실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국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GH+ 신발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성장클리닉에서 성장 종합 검사를 무료로 해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프로스펙스 GH+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쿠폰 출력 후
매장에 가져가시면
GH+신발 구매 시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장촉진을 유도해 키크는신발인 듀플렉스 보이’와 '듀플렉스 걸'로 이름지어진 아동운동화

성장호르몬 과학 "프로스펙스 GH+ 운동화"로 빨리 시작하세요!!!

이벤트정보나 과학적 근거자료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http://ghplus.prospe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