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기/이벤트

탈모방지와 양모, 아토피와 기미. 주름개선효과가 탁월한 순수 천연 한방 오미자 화장품 '오미인'

  

 

 

 

지난 5월 5일 좋은 친구 부부와 함께 경북 문경을 다녀왔습니다.

때 맞춰 열린 '2011 문경 전통 찻사발 축제' 때문에 문경새재 주흘관 주변은 발디딜 틈없이 사람들로 붐빕니다.

 

이번 지자체의 행사에서 느낀 점은 대다수의 판매장들이 지역 특산물로 채워져 있다는 사실입니다.

사실 여타의 축제장을 방문해 보면 출처도 원산지도 알 수 없는 먹거리들과 일회성 상품들로 먹자판이거나 아니면 바른 기념품 하나 살 수 없는 것이 대부분인데 문경시에서는 먹거리에서 기념품까지 철저하게 지역 소상공인들 중심으로 구성하여 경북과 문경의 특산품, 먹거리로 준비되어 더욱 더 많은 호기심을 가지게 했습니다.

 

계룡도령도 이번에 알았지만 문경이 대한민국 오미자의 주산지라는 사실!!!

그래서인지 온통 오미자입니다.
^^
오미자 막걸리부터 오미자 음료, 오미자 맥주까지...

거의 모든 것이 오미자로 만든 것들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거기에 오미자 화장품까지...

 

 

주흘관을 들어서니 본격적인 '2011 문경 전통 찻사발 축제'장입니다.

 

그 왼편 지역 특산품을 홍보 판매하는 매장들이 줄을 지어 있었는데...

그중 한곳이 '급' 눈에 뜨입니다.

오미자 천연 한방 화장품 '오! 미인의 향기' (주)미앤수 코스매틱의 체험 홍보 매장입니다.

 

이유랄 것이야 크게 없다고도 할 수 있지만, 계룡도령도 나이가 어느새 50대 중반입니다.

젊어서부터 그 흔한 화장품 하나 제대로 바르지 않고도 피부 좋다는 이야기를 늘상 들어 온 터이지만 계룡산에 와서 10년여를 자외선에 그냥 노출시키고 돌아 다녔더니 얼굴도 많이 그을러서 아예 새카맣습니다.

 

그래서 화장품을 판매하는 곳에 관심을 가진 것입니다.
^^

 

 

문경 지역에서 성장하는 업체라서인지 뭐 대단할 것도 없고 어찌보면 초라하달 수도 있을 분위기입니다.

하지마 지나 가던 사람들이 너도 나도 직접 발라 보는 체험을 하고는 감탄을 합니다.

계룡도령도 은근 슬쩍 다가서서는 발라주는 스킨과 로션을 발림 당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그리고는 행사장으로 고고싱~~~
그 뜨거운 햇살아래 참 구석 구석 돌아 다녔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내려 쪼이는 햇빛 아래에서의 움직임이었는데도 얼굴에 전혀 열감이나 따가움이 없는 것입니다.

오라~~ 이거구나...

 

구경을 대충 마치고 돌아 나가는 길...

다시 오미자 천연 한방 화장품 '오! 미인의 향기' (주)미앤수 코스매틱의 체험 홍보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마치 캔디같은 천연한방 비누들이 잔뜩 놓여 있습니다.

 

 

그리고 천연한방 비누 3종 유노하나비누/오미자 비누/잠사비누세트도 놓여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yackcho.com/goods/content.asp?guid=382 ]

특이 하게도 이곳 문경에서 양잠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뽕잎을 먹은 누에의 분비물로 기미 각질제거용  비누도 만든다고 합니다.

위에서 어느 것일까요?
^^
그렇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검은색의 비누입니다.

 

 

마침 자리에 계신 오미자 천연 한방 화장품 '오! 미인의 향기' (주)미앤수 코스매틱 대표이며 개발자인 박미경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눌 수있는 기회가 되어 계룡도령의 피부 상태와 개선 가능성 등에 대해 한참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래서 얻은 결론!!!
지금 현재 계룡도령의 피부가 나쁜 것은 아니지만 피부의 노화가 진행 되는 과정이므로 피부의 처짐 예방과 탄력 유지를 위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었습니다.

 

그래서 한보따리 챙겨 들고 돌아왔습니다.

 

짜잔~~~!!!
앞으로 계룡도령의 피부와 두발을 지켜줄 3총사입니다.

 

 

사실 뭐 포장도 세련된 것도 아니고 그저 사용할 수 있도록만 포장된 듯한 분위기의 제품이지만 계룡도령이 선듯 구입하게 된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시중에 나오는 수많은 한방 화장품들...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판매원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에서 다소 부풀려지기도 하고 나쁜 점은 가려지기도 하지만 이번에 직접 만나게된 (주)미앤수 코스매틱 대표이며 개발자요 설립자인  미인대회 출신이라는 박미경 대표와의 대화 속에서 진실되고 꾸밈없음에 계룡도령의 마음이 끌린 것입니다.

 

"박대표님 용기가 참 촌스럽습니다. 좀 많은 개선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좀 그렇지요? 하지만 그동안 화장품 용기에 더 많은 돈을 들이기 보다는 좀 더 가격을 낮추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달려 왔습니다. 이제는 이곳 문경지역사회의 사용자들을 통해 전국으로 알려지고 있는 과정이라 비용이 더 들지 않는 방향에서 개선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 어떤 미사려구보다 가슴에 와 닿는 말이요 눈빛이었습니다.
^^

그래서 까칠마왕 계룡도령이지만 과감하게 내질렀습니다.
ㅋㅋㅋ

 

 

먼저 '오미인 스킨'[150ml]과 '오미인 로션'[150ml]입니다. [ 바로 가기 http://yackcho.com/goods/content.asp?guid=280 ]

 

 

'오미인 스킨'은 위생적인 스프레이 타입으로 얼굴에 직접 분사한 후 손가락을 펴서 아래에서 위로 밀듯이 두들기며 고루 펴서 바르라고 합니다.

 

 

'오미인 로션'은 위생적인 펌프방식인데 스킨을 바른 후 손바닥에 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에 고루 펴 발라 주면 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제일 덩치가 큰 '백향인 내몸애(愛)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바디워시' 입니다 

[바로가기 http://yackcho.com/goods/content.asp?guid=278 ]

무려 680g의 큰 용량의 포장인데...

그 이유가 삼푸와 바디워시 겸용이라서 그렇습니다.

 

 

5월 5일 구입하여 오늘까지 사용해 본 결과.....

'백향인 내몸애(愛)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바디워시'의 경우 먼저 머리를 감고 목욕타올에 3번 정도 펌핑을 해서 거품을 낸 후 온몸을 고루 문지르며 씻고 나니 마치 온몸에 코팅이 된 듯 매끈 거립니다.

 

처음에는 몸이 덜 행궈져서 그런가하고 한참 동안 샤워기로 헹구었는데 아무리 헹궈도 그대로 매끈 거립니다.

ㅠ.ㅠ

'백향인 내몸애(愛)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바디워시''제품의 특성인 줄도 모르고...

 

그리고 한가지 더 특이한 것은 '백향인 내몸애(愛)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바디워시'제품으로 샤워를 마치고 나면 땀을 웨만히 흘려도 피부의 끈적임이 없다는 것입니다.

땀을 흘린 것이 아니라 마치 몸에서 물기가 솟았다가 그냥 말라 버린 그런 뽀송 뽀송함이 유지 된다는 것입니다.
ㅎㅎㅎ
물론 땀냄새도 나지 않구요.

 

계룡도령은 몸을 씻고 수건으로 머리카락만 닦지 몸은 닦지 않습니다.
대체로 그냥 마르도록 둡니다.

'백향인 내몸애(愛)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바디워시'로 샤워를 하고 난 뒤, 몸이 말라도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오미인 스킨'을 바를 때는 얼굴의 수분이 마르려 할 때, 약간의 수분이 남아 있다고 느껴질 때 스프레이를 해서 발랐습니다.

손바닥을 펴서 손가락으로 치듯이 밀어 올리며 고루 펴 발랐는데, 무척 끈적이고 점착력이 강해서 자칫 오해를 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미인 스킨'을 바르고나서 '오미인 로션'까지 다 바르고 난 뒤 10여분 지나면 끈적임은 사라지고, 마치 물기를 덜 닦은 것처럼 얼굴이 촉촉하며 당김이 전혀 없이 매끈 거립니다.

 

뭐 화장품을 많이 사용해 보지 않은 계룡도령이라 표현이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기분 좋은 촉촉함과  매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1주일 정도 사용해 보니 마치 피부가 일어나듯이 각질이 벗겨지며 점점 매끈한 피부가 드러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참!!!

'오! 미인의 향기' (주)미앤수 코스매틱의 제품들은 오미자 천연 한방 화장품이라서 향이 조금 독특합니다. 

계룡도령에게는 은근한 한약재의 향이 좋게 느껴졌는데, 혹시 취향이 다른 사람들은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향이지만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하긴 향이 그리 오래까지 유지되는 것이 아니니 오히려 인공적인 강한 향 보다는 나을 것도 같습니다.

 

 

그리고 오미자 천연 한방 화장품 '오! 미인의 향기' (주)미앤수 코스매틱은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엄선된 대한민국 대표 약재들이 생산되는 12개 시.군을 협업체로 묶어 운영 관리하는 '한방약초몰 목화토금수 [바로가기 http://www.yackcho.com ]'에 문경시 대표 상품으로,선정 등재되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고 또한 '이미용생활' 카테고리에 올라 있는 유일한 화장품이기도 합니다.

 


뭐 1주일 정도로 다 알 수는 없겠지만 현재까지는 그 어떤 화장품 보다는 선택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러다 계룡도령이 탈모방지와 양모에 따른 증모를 통해 풍성한 모발로 더 젊어져서 꽃미남이 되는 것은 아닌지...
피부미백에 기미 주름제거 거기다 모공축소까지 되어 애기 피부가 되는 것은 아닌지...

크게 기대가 됩니다.
^^

 

그리고 오미자 천연 한방 화장품 '오! 미인의 향기' (주)미앤수 코스매틱의 홈페이지는 지금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바로 여기입니다. 

여기 -> (주)미앤수코스메틱 http://www.omiin.co.kr  대표 박미경 [연락처 010-5520-7723]

그리고 한국농어촌공사가 선정한 대표 시군협력 약초몰 '한방약초몰 목화토금수'는 여기 -> http://www.yackcho.com 입니다.

 

    

 

 

 

그리고 문경이 사과로도 유명하다는 사실...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

 

 

 

[2011년 5월 5일 구입한 (주)미앤수 코스매틱의 오미자 천연 한방 화장품을 사용하며  계룡도령 춘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