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방송

그룹 비스트[BEAST] '2011 MAMA'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그룹 부문 수상

 

 

 

 

 

그룹 비스트가 '2011 MAMA'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그룹 부문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29일 오후 7시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2011 MAMA’에 참석한 비스트는 ‘Fiction’으로 슈퍼주니어 ‘Mr. simple’, ‘인피니트 ‘내꺼하자’, 동방신기 ‘왜’, 빅뱅 ‘투나잇’ 엠블랙 ‘모나리자’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하는데 비스트는 “너무 큰 상 주신 것 같아 영광이다. 고생해주시는 소속사 식구들과 관계자분들과 팬클럽 뷰티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짤막한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날 비스트 '장현승'은 현아와 함께 키스 퍼포먼스를 담은 특별 공연을 펼쳐 특히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고도 합니다.


 

지난 2월 18일 우연히 들렀던 서울 올림픽공원[몽촌토성]의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그룹 비스트[BEAST]의 'Welcome Back to B2ST Airline' 공연장 입구에서 팬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난 적이 있어 사진을 올려 봅니다.





 

공연을 기다리는 동안 팬클럽으로 보이는 B2STY 들의 댄스이벤트 등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인 이날...

관람객들이 대부분 중학생 정도로 보여 이색적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








 

특히, 각 멤버들 윤두준(리더, 보컬), 양요섭(메인보컬), 장현승(리드보컬), 이기광(보컬), 용준형(랩), 손동운(보컬)앞으로 기증된 쌀을 보면서 새로운 문화임을 실감했습니다.


  

물론 이 쌀들은 불우한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었겠죠?

 

 

 

 

[2011년 2월 18일 만난 그룹 비스트[BEAST]의 팬들 모습을 떠 올리며  계룡도령 춘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