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기/이벤트

★ 돈되는 정보 - Revu에 블로그 등록하고 돈을 벌어 보자 ★ 블로그의 포스트나 리뷰가 돈이 된다.



돈이되는 정보라면 누구나 관심이 있을 것이다.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의 수많은 글과 리뷰들을 있는 그대로 활용하면 돈이 되게 해 주는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 !!

 

며칠전 요리로 유명한 블로그 이웃 모아이님의 소개로 알게된 사이트인데...

아래에 내 블로그를 돈되게 해준다는 사이트의 안내 글을 올린다.

 

http://www.revu.co.kr/

 

자신이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드는 시간과 노력 정성을 돈으로 환산한다면 얼마나 될까?

물론 자신의 세상을 그저 기록하듯 올리는 것 자체를 즐기는 사람들이 대다수 이겠지만...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컨텐츠로 얼마간의 수익이 발생 할 수 있다면

얼마 정도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대다수가 처음에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취미와 성취욕을 충족하는것에 만족하게 되지만

하나 둘 수익을 보장하는 싸이트가 생기면서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에 대한 회의가 들기도 한다.

티스토리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블로거들에게 광고수익을 나눠 줌으로 해서 좀더 적극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도록 블로거들을 자극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들은 몇몇 마케팅사에서 직접 콜을 받아 수익을 내기도 하지만 방문객이 적거나 마케팅사의 콜을 받지 못한 블로거들은 수입이 전혀 없다는 단점이 있다.

설혹 수입이 있는 블로거들도 일정한 고정수입이 없다는 것은 단점이 아닐 수 없다.

 

네이버가 강해진 것은 블로거들의 컨텐츠가 질적이나 양적으로 우수한 것에서 출발했다고 할수 있다.

 

블로거들이 하나하나의 벽돌이 되었고,

그것이 쌓여 네이버라는 거대한 성이 되고 견고한 빌딩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기까지 양질의 포스트들을 양산해 낸 공신들이라고 할 수 있는 블로거의 입장에서 볼때 네이버에서 수익이 발생하는 부분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블로그에 조금만 상업적인 요소가 포함된 포스팅을 하면 바로 제제를 가하는 등 지나칠 정도로 폐쇄적이다.

 

"태터앤 미디어"라는 사이트의 경우 파트너로 활동하게 되면 다른 광고사와 연계해,

블로거의 포스트에 광고배너를 달게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낼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블로거를 직접 관리해주고 파트너 명함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고 한다.

나는 아직 가입되지 않아 더 자세한 내용은 알수가 없지만, 

이미 먼저 가입해서 활동중인 파트너들중에 방문객이 많거나 많이 알려진 블로거들이 가져가는 수입은

꾀 짭짤하다고 알려지고 있다.

 

일정액의 수익을 보장해 주는 곳으로 활동영역을 이동하는 블로거들이 점점 늘어 나면서

이제는 수익이 나는 블로그에 대해 관심가질 필요가 있다는 사실이다.

 

이왕 블로그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이 수익으로 되돌아 온다면

블로그에 좀더 질 좋은 컨텐츠를 포스팅하기 위해 노력하려 들지 않겠는가 하고 생각이 든다.

 

 

그래서 소개하려는 사이트가 바로 '세상의 모든 리뷰'라고 하는 "레뷰" http://www.revu.co.kr/ 이다.

 

리뷰를 돈으로 산다는 것이 아니라 노력해서 작성한 콘텐츠에 대한 약간의 보상이라고 표현 했는데..

아무튼 가입자로서는 크든 작던 돈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리뷰를 새로이 작성해서 올리라는 것이 아니라

이미 자신의 블로그에 있는 컨텐츠를 등록만 하면

캐쉬백을 1천원에서 3만원까지 캐쉬를 즉석에서 적립해 주고 있다.

 

 

위의 글에서는 1천원에서 2만원이라고 했지만 얼마전 3만원으로 올랐다.

 

 

나도 며칠 전 모아이님의 추천으로 가입을 하고 시험삼아 블로그를 등록하고 그동안 블로그에 올렸던 몇개의 글을 리뷰로 등록했더니 5,000원의 돈이 적립되어 있다.

 

캐쉬가 3만원이 적립되면 만원단위로 인출 요청을 할수 있다고 했다.

 

그 동안 블로그에 올렸던 소중한 컨텐츠들이 돈이 된다는 장점도 있지만 이곳에 글을 등록하면 등록한 덤으로 블로그로 방문객이 유입되는 장점도 이까는 것이다.

 

올려진 글을 읽기 위해서 글을 클릭하면 등록된 블로그로 직접 유입이 되니 방문객을 늘리는 장점이 있으며 또한 블로그의 글을 올릴수 있는 범위도 다양해서 여행을 다니며 자신이 느낀 점을 올린 블로그 글이나 요리레시피 등, 반드시 리뷰가 아니라도 가능하다.  



또한 포인트가 3,000점이 되면 현재는 검은색이나 흰색의 레뷰의 로고가 있는 이쁜 머그컵을 받을수도 있다 

캐쉬를 제외하고도 별도의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3천점이 되면

머그컵을 신청할수도 있다고 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올릴 것이라고 한다.

 

처음 가입할때 가입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고 하는데 무슨 일인지 

내 포인트 적립내용을 확인해 보니 회원가입 포인트 적립이 누락되어 있다.

곧 회원가입 포인트가 적립되면 1,226포인트가 될 것이니 이븐 레브 머그컵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레뷰 포인트 지급 기준은 왼쪽에서 보듯

회원가입만 해도 1,000점이 적립되고

로그인 10

회원리뷰 등록 20

블로그리뷰등록20

.

.

.

등등

 

 











자~~ 그럼 블로그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궁금할 것이다.

 

자세하게 방법을 올려 놓은 곳의 주소를 아래에 올려 놓았다.

이미 다른 곳에서 블로그 등록을 해보신 분들은 쉽게 하실수 있겠지만,

아직 블로그 등록을 안해보신 분들이라 해도 주소를 클릭만 하면 블로그 등록부터 리뷰 등록까지 그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놓아서 쉽게 등록할 수 있다.

 

레뷰에-내-블로그-등록하기

http://blog.revu.co.kr/280

레뷰에-내-리뷰-등록하기

http://blog.revu.co.kr/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