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이희망이다

스트레스 해소 사이트 발견!!!

여러분 이것 저것 짜증나는 일 많으시죠?

^^

제가 오늘 우연히 웃기는, 그리고 재미난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쏜다넷이라는 곳인데...ㅋㅋㅋ

http://www.xonda.net/hope2007/ [Shift키 누르고 마우스클릭하면 새창이 뜹니다.]

대선 후보들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웹에서 볼 수 있는 곳인데...

 

정말 재미난 문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한번 들 보세요.

 

아이고 배야~~~~~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한가지 더 재미난 일은 일반언론에서는 1위로 나오는 딴나라당의 이 천박 후보가 이곳에서는 거의 욕설만 듣고 있고...

 

여론조사에서는 10%대를 넘지 못하는 것으로 소개되는 기호6번 문국현 후보가 1위로 나오고 단 한명의 욕하는 사람도 없다는 것입니다.

 

누리꾼들의 선택과 언론의 여론조사와는 극명한 차이를 보이는 것이 웃기지않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시00분 현재

다른 후보는 다들 그대로 인데...

단 한분 우리의 언론 여론조사 지지율 1위 친일독재딴나라당의 후보 이 천박만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어 내용이 공개되지 않습니다.]라는 글이 뜹니다.

 

ㅎㅎㅎ

훼손될 명예가 그나마 남아 있나봅니다.

 

어차피 판단 받으려고 출마한 것인데

두려울 것이 뭐가 있을까요?

 

두려우면 나오지 말아야지요~~~

글잔아요?

ㅋㅋㅋ

 

결국...

누리꾼들의 선택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놀고 있습니다.

 

손바닥이나 손가락으로는 절대 하늘을 가릴 수 없습니다.

설혹!!!

가린다 해도

그것은 하늘을 가린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가린 것에 불과합니다.

 

 

^^

 

아시죠?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