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鷄龍山의사계/행사

가을 계룡산 갑사 산사음악회 [풍경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바리기의 연주와 노래를 하는 도중 대웅전 앞에서 웬 꼬맹이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ㅎㅎㅎ

귀여운 녀석...

 

아바인 듯한 사람이 낚아 채 가기전까지 계속 저런 춤을 추고 있었다.

춤을 추며 짓는 표정이 압권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천사가 담아 준 내 모습 전투형 망원이 꽤 그럴싸 하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주보기 놀이 중~~~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TJB 모닝와이드 외 VJ 유상현

사진을 보내줘야 하는데...

이사를 하면서 명함을 어디다 둔 것인지 찾을 수가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렬한 포스의 스님

장비가 장난이 아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연 디카 보급률 및 DSRL 사용률 1위 나라 답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논산 손소아청소년과 손영기 원장님처럼 마치 구도자의 모습[손영기원장님 주장]으로 사진담기에 열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분 역시 마치 구도자의 모습[손영기원장님 주장]으로 사진담기에 열중이다.

 

 

계룡산 갑사 사중음악회의 공연장 모습

 

들이 대고 들이 대고...

또 들이대고,

 

카메라도 가지가지,

표정도 가지가지,

자세도 가지가지,

 

카메라앞의 모습들도 가지가지...

 

세상은 참 다양하다.

요지경처럼~~~

 

 

 

[2008년 10월 25일 계룡산 갑사 산사음악회에서  계룡도령 춘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