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끼는 것들

7월 14일 방송출연 SBS 생방송투데이 '특별한 오늘 자연인 계룡산에서 내 멋대로 살리라'

 

 

SBS 생방송투데이 7월 14일 방송에 계룡도령 출연

특별한 오늘 자연인 '계룡산에서 내 멋대로 살리라'

 

 

 

지난 7월9일부터 시작된 SBS 생방송투데이 7월 14일 방송 녹화...

 

계룡도령의 월암리 토굴에 도착한 촬영팀...^^

 

 

계룡산 여기저기를 다니며 참 많이도 담았는데...

 

 

 

 

그렇게 같이 촬영하는 덕분에

참으로 오랜만에 만나게된

우리나라 자생종인 개암나무입니다.

 

 

어릴 때 부산, 지금은 민주공원과 중앙공원으로 바뀐

대청산과 구봉산 인근에서 참 많이도 따 먹었는데...

 

 

계룡산 이곳저곳을 무거운 카메라를 울러메고

비지땀을 흘렸던 촬영팀입니다.

 

 

저 머얼리 계룡도령의 토굴도 보입니다.

ㅎㅎㅎ

 

 

계룡목장에서 결투를 벌인 것은 아니지만...

계룡산을 배경으로 참 열심히도 담았는데...

 

 

 

지난 14일 오후 6시 5분부터 방송되었다고는 하는데...
얼마나 방송에 나왔는지 ㅎㅎㅎ

이곳 공주에서는 TJB 방송이 나오니 본사 방송인 SBS 방송분은 볼 수가 없었답니다.

 

서울 경기 일원, 수도권만 볼 수있었다니 아쉽기도 합니다.

 

날이 어두워져서 함께 한 시간...^^

 

 

3센티미터 이상의 두께로 썰어 눌러 온 한우 앞다리살을

간수가 잘 빠진 신안군에서 생산한 토판염으로 간을 해

계룡산 참숯으로 구운 스테이크를 나누어 먹었습니다.

^^

    

  

맛이요?

ㅎㅎㅎ

 

적당히 질기고 구수하면서 기름기없는 제대로 된 스테이크를 즐겼습니다.

 

그나 저나 계룡도령만의 스타일인데...
너무 알려져서 한우 앞다리살 가격이 오르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어쨌거나...

지난 방송이지만 인터넷 유튜브에 맛뵈기 영상이 올라 있네요.

 

 

 

 

 

혹시 충청도에 사시거나 블로그를 운영하세요?

카페에 가입해서 우리 사는 충청도를 함께 행복하게만들어요~~~!!!

블로그기자단 / 체험단 / 팸투어 모집 정보 제공

http://cafe.naver.com/bjpba

 

 

 

[2014년 7월 9일 촬영한 SBS 생방송투데이에 대해 이야기하며 계룡도령 춘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