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鷄龍山의사계/행사

계룡산 가을이야기 [갑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이것 저것 집짓는 일을 하려고

공주에서 자재를 들였으나

적벽돌 조적이 되지않으면 더 진행하기가 힘이 들어

계룡산 갑사입구의 수정식당에 나무난로의 설치를 하려고 갔었다.

 

ㅎㅎ

웬걸~~~

아침부터 손님으로 넘쳐나는 그곳에서

똑닥이며 연통을 달 수는 없는 일 아닌가?

 

맛있는 미역국에 밥 한그릇을 해치우고

서둘러 카메라를 울러메고 계룡산으로 향했다.

 

산은 마지막 절정의 가을을 보여주고 있었다.

갑사 주변에서 단풍이 가장 멋진

국립공원 관리사무소 앞길 산책로 -> 대적전 -> 대성암 -> 대자암 -> 약사여래계곡 -> 갑사 -> 표충원

 -> 갑사 오리길을 거쳐 한바퀴 돌았다.

 

붉고 노란 빛에 눈이 현란하여 황홀하기까지 하였다.

 

어쩌면 올해 누리는 마지막 호사일지도 모른다.

 

네이버 업로드의 압박으로 오늘은 이만큼이 한계~~~

 

 

 

 

 

물 처럼 바람 처럼 계룡도령 춘월의 블로그 입니다. http://blog.naver.com/mhdc 지금 혼자서 열심히 황토흙집을 새로운 개념으로 짓고 있답니다. 댓글로 열열한 응원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심진스님 - 산사

 

[2007년 11월 10일 계룡산 갑사, 대자암을 다녀와서 계룡도령 춘월]